Q&A

뒤로가기
제목

keep calm 교환/반품

작성자 keep calm(ip:)

작성일 2013-11-26

조회 470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킵캄은 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CJ대한통운택배를이용하여 보내주세요.

타 택배 이용시 교환/반품이 지연될수있습니다.


대한통운 ARS / 1588-1255

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한 반품예약 링크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return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강남 YS대리점 CJ대한통운 킵캄(keep calm)

전화번호 / 070-8865-8929

 

 

 

---------------------------------------------------------------------------------------

 

 

 

교환 및 반품안내

 

-킵캄은 주문 후 제작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별주문상품으로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 같은 상품으로 keep calm에서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됩니다.
  다른상품으로 교환시에는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제품을 받으신날로부터 7일이내에 keep calm으로 배송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 의사를 밝히지 않고 제품을 임의로 보내실 경우에는 반송됩니다.
  미리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배송시 보내드린 상태와 같은 상태로 포장하여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상품반품 처리시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으로 교환, 반품을 원하실 경우 왕복배송료는 구매자부담입니다.
-교환/반품시 반드시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보내주시기바랍니다.
 타 택배 이용시 선불 결제로 처리해주셔야하며, 교환이나 반품 지연의 이유가 될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되었거나 문의없이 임의로 상품을 보내신 경우
-제품을 사용하였거나, 상품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고지한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지않았거나 소비자의 피해로 교환/반품을 원할 경우
-적립금으로 구매한 경우
-이벤트, 세일상품, 사은품
-고객으로 인하여 상품등이 멸실/훼손된 경우(단,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제외)
-반품접수 시일이 지나거나 접수없이 임의로 보내신 상품은 반송처리되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환불안내

-환불시 상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일이내에 결제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수 있으며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 Q&A
  • REVIEW
  • SMALL TALK
  • STORY
  • 회원가입
  • 최근본상품
  • 주문조회
  • PC버젼

CALL ME   070 - 8865 - 8929
(PM 12:00 ~ PM 05:00)

BANKING   KB국민은행 924537-01-017905
장혜진(KEEP CALM)